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탑배너 닫기버튼
닫기  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궁금한 문의들을 모아놨어요!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
작성자 콜라이트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12-06 15:22:2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0

안녕하세요 고객님!

배송 중 파손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너무 불편하셨겠습니다.


[배송 중 파손이 된 경우]

1. 상품 구매가에서 파손된 캔 수 만큼 보상 입금처리

2. 파손된 캔 수 만큼 교환 재배송

파손 캔수 확인 부탁드리며, 원하시는 방법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:)


추가 문의는 콜라이트공식몰 페이지 오른쪽 하단 

채널톡을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 답변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[ Original Message ]

피치맛 하나가 터져서 왔네요

어디서부터 잘못된건지...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2194 24캔 x 2 구매했는데 HIT 2**** 2023-12-06 11:01:51 228
2206    답변 24캔 x 2 구매했는데 HIT 콜라이트 2023-12-06 15:25:33 201
2169 24개 2개를 구매했는대 HIT 4**** 2023-12-06 02:39:35 207
2205    답변 24개 2개를 구매했는대 HIT 콜라이트 2023-12-06 15:24:49 191
2168 배송 HIT 1**** 2023-12-05 19:04:10 210